Tuesday, January 26, 2010

歯科治療で、軽減する痛み・・・ 2010年01月26日

歯科治療で、軽減する痛み・・・ 2010年01月26日
歯科治療で、軽減する痛み・・・

 昨日は、歯科治療時に、キシロカイン<リドカイン>を、歯茎にうたれましたが、その直後から、胸の痛みが楽に・・・

 麻酔が切れるまで気持ちにいいひと時が過ごせました・・・

 今日はその反動でひどい痛みに襲われるかも?と、覚悟していましたが、今日は、比較的痛みが、ひどくないい一日を過ごせました。

以牙科治療减輕疼・・・

昨天,在牙科治療時候裡,把キシロカイン<リドカイン>,爲牙齦うたれました,從那個的即後,胸的疼痛,容易地・・・

・・・麻醉斷了爲止いいひと時爲心情能過了

今天以那個反動被壞的疼痛襲擊不襲擊也?雖然做了精神準備但是比較的疼痛今天不壞在能過了1天。

치과 치료로, 경감하는 아픔•••

어제는, 치과 치료시에, 키시로카인<리드카인>을 , 잇몸에 맞았습니다만, 그 직후부터, 가슴의 아픔이 편하게•••

마취가 끊어질 때까지 기분에 좋은 사람시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•••

오늘은 그 반동으로 심한 아픔에 습격당할지도? 라고 각오하고 있었습니다만, 오늘은, 비교적 아픔이, 심하지 않는 있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